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병국 프로필 학력 전자랜드 나이 고향
    카테고리 없음 2019. 7. 18. 17:22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베테랑 가드 정병국(나이 35세)이 공연음란 혐의로 경찰에 체포돼 충격을 안겼답니다. 1984년생으로서 고향 출생지는 인천이며 학력 대학교는 중앙대입니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7월 18일 공연음란 혐의로 정 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답니다. 해당 경찰에 따르면 정 씨는 지난 4일 오전 6시께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바지를 내리고 음란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답니다. ㅠㅠ 경찰은 사건 발생 당일 한 목격자의 신고를 받고 주변 폐쇄회로(CC)TV를 확인해 용의자의 신원을 확인했고 법원에서 영장을 발부받아 전날 정 씨를 체포했답니다.

    정 씨는 경찰 조사에서 범행을 일부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참고로 정병국은 중앙대를 졸업하고 2007년 KBL 신인선수 드래프트서 3라운드 2순위(전체 22순위)로 인천 전자랜드에 입단, 한 팀에만 몸담고 있는 원클럽맨입니다. KBL 통산 431경기에서 경기당 평균 6.2득점, 1.3리바운드, 1.1어시스트를 기록 중이랍니다.

    전자랜드에서는 주로 식스맨으로 활약하고 있지만 교체 투입될 때마다 정확한 슛으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2016-17 시즌에는 식스맨상을 수상하며 자신의 가치를 높였답니다. 통산 45%에 달하는 정확한 3점슛 성공률로 그는 '슛도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