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fc 임동환 전적 나이 키 체급카테고리 없음 2019. 5. 18. 12:27
강철뭉치’ 임동환(24, 팀 스트롱울프)은 오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3 제주에 출전합니다. 그의 상대는 ‘김해 대통령’ 김태인(26, 로드짐 강남MMA). 두 파이터는 –90kg 계약체중으로 대결합니다.
임동환은 지난해 11월 3일 대전에서 열린 ROAD FC 050에서 ‘흑곰’ 박정교를 꺾으며 파란을 일으켰습니다. 스탠딩 상황에서 박정교를 실신시켜 화제를 모았습니다. 임동환은 이 승리로 미들급의 다크호스로 떠오르며 주목 받았답니다.
높은 평가를 받은 임동환은 ‘리치’ 양해준과 만났는데 미들급의 강자로 임동환이 양해준을 넘는다면 더 높이 올라갈 수 있는 기회였답니다. 아쉽게도 임동환은 산을 넘지 못하고, 미끄러졌습니다. 양해준의 태클을 감당하지 못했고, 그라운드 상황에서 밀리며 서브미션 승리를 내줬답니다.
임동환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김태인과 대결합니다. 레슬링이 특기인 양해준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인 타격가인데 지난 경기와 다르게 준비를 해야 하는 상황이랍니다. 임동환은 “컴뱃 삼보도 –90kg으로 뛰었다. 오퍼는 절대 거절하고 싶지 않았다. 김태인 선수와 해보고 싶었다. 저돌적인 상대와 싸워보고 싶었다. 상대가 타격을 잘한다고 정평이 나 있어서 빼지 않고 후회 없이 싸우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